카카오 플친 등록 시 3만 원 할인쿠폰 지급…추가할인으로 합리적 가격에 패딩 구매 가능

< 사진 제공 = 탑텐 (TOPTEN10)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탑텐(TOPTEN10)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탑텐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3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탑텐은 매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가을 신상 대표 아이템 1+1의 ‘텐텐데이’, 11월 행복한 가격 축제를 의미하는 ‘행복제’에 이어 12월에는 즉시 할인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같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탑텐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추가할인 이벤트인 만큼 텐텐데이나 행복제 그 이상의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즉시 할인 쿠폰으로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탑텐 숏패딩과 이나영 롱패딩으로 알려진 구스다운 롱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3만 원 즉시 할인 쿠폰 이벤트는 탑텐키즈와 탑텐 온라인몰(탑텐몰)을 제외한 전국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