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의 노하우 가득 담긴 프리미엄 선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골프 브랜드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나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세 개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 · 잭니클라우스 · 왁’이 다양한 콘셉트의 프리미엄 선물을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와키미어’를 선보였다. 캐시미어 라인인 와키미어는 소재 자체가 주는 고급스러움에 왁만의 러블리함을 담은 'LOVE AND PEACE' 시리즈다.
톱 플레이어들이 겨울 라운드에 직접 착용해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검증된 아이템. 채도 높은 컬러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잭니클라우스

잭니클라우스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잭니클라우스’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겨울 액세서리와 골프용품을 준비했다. 부담 없는 가격대부터 선물 포장 걱정 없는 패키지 아이템까지 다양한 양말 선물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적이다.
또한 총 7족을 세트 양말 1종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단독 럭키 박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캐시미어 머플러, 넥워머 등 방한 필수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엘로드

엘로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보온을 완벽하게 지켜낼 수 있는 내의 2종을 제안한다.
‘패딩 릴렉스 웨어’는 보온성이 높은 패딩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기모 베이스레이어’는 안쪽에 전체 기모를 더해 보온성을 높였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해도 붙지 않아 활동성을 높여준다.
이외에도 컬러감을 살린 퍼 귀마개와 손목 워머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용 방한 아이템이 있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코오롱FnC는 골프 브랜드가 한데 모여있어 연령층과 가격대별 다양하게 매치해 연말 선물을 하기 좋다.”며 “세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아이템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