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소재와 편안한 라인의 프리미엄 하이힐 브랜드 라비스타

< 사진 출처 = 라비스타 >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라비스타(LAVISTA)’가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비스타는 이번 시즌 세련된 컬러 조합과 커팅이 돋보이는 △부츠 △펌프스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롱부츠의 경우 커스텀 오더로 진행되어 소재는 물론 볼 넓이, 발목과 종아리 둘레, 부츠 입구 둘레까지 나에게 꼭 맞춘 사이즈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라비스타는 웨딩 라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웨딩드레스는 물론 피로연이나 프러포즈 등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앞서 라비스타는 지난 봄/여름 시즌부터 전개를 시작해 별도의 홍보 없이 입소문을 타며 알려졌다.

‘레드 카펫에서 걷는 아름다운 발걸음’이라는 테마로 최상의 소재와 편안한 라인을 추구하는 라비스타는 발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우아한 곡선이 특징이다.

라비스타는 유행보다는 기본, 현상보다는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답게 착용 시의 편안함을 최우선 순위에 둔다.

소재는 A등급 이상을 받은 이탈리아와 프랑스산 가죽을 사용하며, 신발의 안쪽 부분은 키드 라이닝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웃솔은 홍창만을 사용한다. 쉽게 말해 통 가죽 창을 말하는 홍창은 가볍고 신을수록 신발 주인의 발 모양에 잘 길들여져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다. 라비스타의 홍창은 40년 이상의 내공을 가진 장인들에 의해 핸들링 되어 타사 신발과는 비교할 수 없는 완성도를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1:1 오더 메이드 주문 제작으로 진행되며, 라비스타는 공식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