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강추위 맞설 수 있는 기능과 기술력 갖춘 의류 및 신발 선보여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20일 아웃도어 라인 테렉스(Terrex)와 뉴욕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키스(KITH)’가 콜라보레이션한 2019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테렉스(Terrex) X 키스(KITH)’ 겨울 컬렉션은 한겨울 강추위에 맞설 수 있는 기능과 기술력을 갖춘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션에서는 특히 히트매핑(Heat mapping)에서 영감받은 무지갯빛의 컬러 조합이 주목할 만하다. 히트매핑은 다양한 정보를 열 분포 형태의 이미지로 보여주는 것.

기능성 의류는 △다운 파카 △다운 베스트 △쉘 재킷 △카고팬츠 △컴프레션 티셔츠와 바지 등이다. 이 제품들은 아디다스 테렉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산 정상에서의 체온 유지를 도와주고,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트랙 수트, 스냅 셔츠, 후디,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지난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아웃도어 슈즈 ‘아디다스 테렉스 프리 하이커’와 ‘프리 하이커 GTX’의 새로운 버전도 나왔다.

‘프리 하이커’는 히트매핑에서 영감을 얻은 멀티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었다.
방수 원단의 안감을 사용한 ‘프리 하이커 GTX’는 블랙 바탕에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무지갯빛의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 모두 뛰어난 쿠셔닝의 부스트 소재 미드솔과 독일의 명품 타이어 컨티넨탈사의 고무 아웃솔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아디다스는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캡 모자, 비니 등을 함께 선보인다.

‘아디다스 테렉스 X 키스’ 2019년 겨울 컬렉션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스(KITH)는 뉴욕 맨해튼과 LA 등 미국 내 여러 지점을 보유한 편집숍이자, 뚜렷하고 개성 있는 아이덴티티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