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WAAC), 후원선수 허미정과 와키토키 성황

허미정 선수가 지난 8일 ‘와키토키’ 팬사인회에서 고객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주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의류 후원하는 허미정 선수가 고객들과 특별하고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진 소식이 연일 화제다.

허미정 선수는 지난 주말(8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왁 매장에서 팬 100여명과 팬 사인회에 이어 같은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허미정의 골프 토크콘서트가 진행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장을 가졌다.

시댁이 부산에 있어 ‘부산댁’으로 불리며 고객들과의 부산이야기도 오고가 즐거운 분위기를 이끈 허미정선수는 지난 8월 악천후 속에 진행된 스코티시여자오픈에서 우승한 데 이어 9월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와이어투와이어(wire to wire) 우승을 거뒀다.

허미정은 스코티시여자오픈 당시 비옷에 새겨진 ‘Win at all Costs’의 의미를 묻는 외국 기자들의 질문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승리한다”는 왁의 슬로건을 설명하면서 자신의 우승도 그런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왁은 고객들과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왁 도산대로점 오픈 기념해 임진한 프로와 골프 토크콘서트 진행, 10월엔 케빈 나(왁 도산대로점), 11월 문도엽(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그리고 이번 허미정의 팬사인회 등 왁 후원선수들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왁 관계자는 " 허미정 선수에 이어 김지현 프로등 왁의 후원선수들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들로 팬들과 꾸준히 교류하는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