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 U 러닝화 · 웜업재킷 등 ‘한정 수량 선착순’ 프리오더 판매

< 사진 제공 = 뉴발란스(NEW BALANCE) >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 서울국제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2020 서울국제 스페셜 에디션 한조U’ 와 ‘2020 서울국제 스페셜 에디션 웜업재킷’을 각각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프리오더 판매를 진행한다.

첫 번째 ‘2020 서울국제마라톤 스페셜 패키지’는 △2020 서울국제 스페셜 에디션 한조U 운동화 △서울국제마라톤 참가권(풀코스와 10Km코스 중 택1) △뉴발란스 러닝 벨트 △뉴발란스 러닝 양말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 600명 한정이다.

이 패키지는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앱 MyNB을 통해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 제품 중 ‘한조U 러닝화’는 경량성이 뛰어난 레브라이트와 미디얼포스트의 콤비네이션 미스솔을 적용한 러닝화로, 러닝을 안정적으로 지원해 발의 피로도는 줄여주고 부상은 방지해준다.

두 번째 ‘2020 서울국제 스페셜 에디션 웜업재킷’은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리오더로 구매가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 대상이다.

구입자 전원은 △2020 서울국제 윈드브레이커 △2020 서울국제 피니셔 액자 △뉴발란스 러닝 벨트 △뉴발란스 러닝 양말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뉴발란스 ‘2020 서울국제 스페셜 에디션’은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는 길조로 여겨지는 까치에서 영감을 받았다. 블랙과 오프화이트 컬러에 RGB 그린, 네오 클래식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국제마라톤은 뉴발란스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대회로, 세계육상 문화유산 지정과 플래티넘 라벨 획득 2관왕에 오르며 세계 6대 마라톤의 하나인 보스톤마라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뉴발란스는 6대 마라톤 중 뉴욕시티마라톤과 런던마라톤, 그리고 한국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마라톤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