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링 탈착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 가능 및 다양한 구성품 겸비

< 사진 제공 = NEWBALANCE >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학기를 맞아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와 함께 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예리는 개성 있는 스트리트 감성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한 예리는 레드 컬러의 ‘투픽 백팩’과 함께 ‘리버시블 플리스 파카’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투픽백팩의 구성품인 미니크로스백을 활용해 패션 센스를 뽐냈다.

화보 속 예리가 착용한 가방은 2020년 신학기 시즌 ‘투픽(2PIK)’ 백팩으로 간단한 스트링 탈착을 통해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투픽 백팩’의 투픽은 ‘2 way face styling’으로, 즉 두 가지 얼굴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pick)한다는 의미다. ‘Pik’은 최적의 수납 기능과 최고(peak)의 착용감을 의미한다.

‘투픽 백팩’은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신발주머니, 미니크로스백, 카드 지갑, 호루라기 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트렌디한 신학기 백팩을 찾는 10대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이 갖춰져 있다. 또한 무거운 짐을 넣는 학생들의 고민이었던 가방 처짐도 보강재를 넣어 실루엣이 무너지지 않게 고정했다.

레드벨벳 예리와 함께 한 뉴발란스(NEW BALANCE) 백팩 화보는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