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주연 드라마 ‘초콜릿’ 협찬 침구 할인전 진행

세사리빙, JTBC 드라마 ‘초콜릿’ 협찬침구 ‘모리스(좌)’와 ‘인트로(우)’

‘세사리빙’이 ‘12월 달콤 감사 SALE’을 실시한다.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은 전속모델 하지원이 주연을 맡은 JTBC 드라마 ‘초콜릿’ 침구 협찬을 기념해 기획 침구를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지원 주연 JTBC 드라마 ‘초콜릿’ 협찬 침구 세일 이벤트 △시즌 베스트 아이템 침구 세트 이벤트 △세사키즈 베스트 침구 세트 이벤트 △먼지 없는 기숙사 침구 세트 이벤트까지 총 네 가지다.

세사리빙은 JTBC 드라마 초콜릿 협찬 침구인 ‘인트로’와 ‘모리스’, ‘위드유’ 제품을 30% 할인한다.

‘인트로’는 극 중 하지원 방에서 사용되는 제품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은은한 그레이 컬러가 어우러진 나뭇잎 모티브를 내추럴하고 고급스럽게 풀어낸 디자인이다.

남자 주인공인 윤계상 방에 협찬 된 ‘모리스’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블랙 라인성 자수를 매치해 모던하고 품격 있는 연출이 가능한 호텔 베딩라인 제품이다.

‘위드유 제품은 천재 의사 이준 역을 맡은 ‘장승조’의 방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인성 자수와 함께 로맨틱한 문구의 필기체 자수가 특징이다.

또한 신학기 기숙사에 입학하는 학생들을 위한 먼지 없는 다운필 차렵 카페트 세트도 50% 할인한다. 차렵이불, 베개커버, 패드겸 카페트 한 세트이며, 카페트 단품으로 구매 시에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밀리언, 리체, 터치, 위드유, 바론과 키즈 베스트 침구인 스코티 제품을 30% 할인한다.

특히 세사리빙은 시즌 베스트 침구 3점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실크터치 이불솜(Q)을 무료로 증정하며, 키즈 베스트 침구 3점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실크터치 이불솜(S)을 무료로 증정한다. 세트는 이불커버, 패드, 베개커버로 구성되어 있다.

‘12월 달콤 감사 SALE’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