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부터 1월 7일까지 제품 할인 및 기프트 박스 서비스 진행

< 사진제공 =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

다니엘 웰링턴이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은 다니엘 웰링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레드 리본 기프트 박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다니엘 웰링턴 시계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교체 가능한 다채로운 소재의 스트랩으로 데일리 패션템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역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다. 액세서리와 시계를 함께 착용할 경우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담당자는 “소중한 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선물하기 좋은 다니엘 웰링턴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은 면세점을 제외한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