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이 29일 오전 9시부터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 최대 95% 할인 ‘로엠 슈가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가템’은 슈퍼 가성비 아이템의 줄임말으로, ‘로엠 슈가템’은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춰 달콤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맞아 인기 아이템 세일과 더불어 금액할인 쿠폰, 반값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전 품목 20%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퍼 다운’ 등의 슈가템과 ‘캐시블랜드 코트’, ‘울 100 핸드메이드 코트’ 등 프리미엄 아우터 13종은 20% 할인에 더해 추가 5천 원 즉시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디테쳐블 투웨이 패딩 △헤어리 누빔 안감 체크 코트 △트렌드 체크 롱 재킷 △캐주얼 롱 다운파카를 최대 95% 할인가인 1만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로엠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단독 상품 5종은 특별 50% 할인에 들어간다. ‘슬림 덕다운 파카’는 이날만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12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로엠 관계자는 “고객들이 로엠에게 보내준 사랑으로 로엠은 지난 28년간 영캐주얼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가성비 높은 상품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