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19 F/W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 출시

겨울철 대표 인기 소재로 꼽히는 ‘캐시미어’는 혹한기 추위를 막아줄 만큼 보온 효과가 뛰어나 한파에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세정그룹이 전개하는 웰메이드(WELLMADE)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이 이를 위해 다양한 캐시미어 니트웨어를 출시했다.

중년 고객을 위한 인디안의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은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탁월한 보온성으로 한겨울에도 세련되고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인디안은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패턴, 넥라인 디자인 등 고객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니트웨어 색상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파스텔 핑크, 그레이 등부터 블랙, 와인, 인디고 등 솔리드 컬러까지 다양하다.

또한 니트웨어는 3단 그라데이션 컬러 배열로 단조로움을 탈피하고, 심플한 컬러에 잔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하운드투스 패턴은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넥 라인은 포근한 롱 터틀넥, 멋스러운 하프 터틀넥, 지퍼를 활용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하프 집업, 폴로 넥까지 스타일이 다양하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캐시미어 니트는 데님이나 면 팬츠,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캐주얼 룩, 비즈니스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면서, “올겨울 인디안이 선보이는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