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스토리 비롯해 비즈니스에 대한 조언 및 노하우 공유하는 자리 마련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지난 27일 오후 더쇼어호텔 제주에서 페이스북코리아가 주최한 ‘She Means Business’ #그녀의비즈니스를응원합니다 세 번째 세션의 패널로 초청받아 스페셜 토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 브랜드 창업 스토리를 비롯해 여성으로서의 일과 삶의 밸런스, 성공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아이디어 원천 등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 신 대표는 여성들이 안다르와 함께 삶의 목표를 성취하기 바라는 브랜드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하고,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안다르 브랜드 캠페인 ‘모두의 레깅스’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SNS 플랫폼 페이스북코리아에서 주치하는 행사에 안다르가 초청되었다는 점이 애슬레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애련 대표는 “여성들의 비즈니스와 도전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안다르는 각자의 위치에서 매일매일 도전하는 모든 순간을 응원하며 더 많은 사람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스북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창업을 꿈꾸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로컬 지역에 맞는 비즈니스 응원 교육 △SNS 활용 방법 △네트워킹 △서로에 대한 연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