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F/W 시즌 상품 및 아우터, 니트, 스웨트셔츠 등 최대 90% 할인

'로라로라(rolarola)'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2019년 가을/겨울 신상과 함께 패딩, 코트를 포함한 아우터부터 니트, 스웨트셔츠, 피트니스 웨어 등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는 오는 22일 오전 10시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몰(www.rolarola.com)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스토어에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된다. 행사는 내달 1일까지다.

특히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로라로라는 오는 24~25일 이틀간 홍대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지원금이 포함된 웰컴 구디백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핑크 쇼퍼백 또는 레코드 마우스패드 증정한다. 이외에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아이크아이크 정품 립틴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올해 더욱 특별한 핑크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며 “레깅스, 탑 류 1만 원 균일가, 티셔츠, 모자 등 70% 할인, 다운,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류 60% 할인 등 런칭 후 처음으로 최대 90% 할인된 가격의 아이템들로 구성한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인기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는 무신사, W컨셉,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 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