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패딩과 어글리 슈즈, 신학기 가방 활용해 스트릿 무드 가득한 겨울 패션 완성

< 사진 제공 = 김강훈 인스타그램 >

지난 13일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에 강필구 역으로 출연 중인 아역 배우 김강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속 김강훈은 화이트 컬러 숏패딩과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에 포인트로 블루 컬러 캡과 메가로고 신학기 가방을 매치해 스트릿 무드 가득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인 사진 속 김강훈의 아이템은 모두 MLB키즈 제품이다. ‘메가로고 포인트의 신학기 가방’은 투톤 빅로고 포인트로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편리한 원터치 가슴 버클과 탈착 가능한 빅로고 월렛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김강훈은 해피투게더 출근길과 동백꽃 필 무렵 종방연에서도 MLB키즈 ‘메가다운’을 연달아 착용하며,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필구, 패션은 메이저리거’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김강훈이 착용한 신학기 책가방과 메가다운은 MLB 키즈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ids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LB 키즈는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물병 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사진 제공 = 엠엘비 키즈(MLB KIDS) >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