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에디션’, ‘겨울왕국 키즈 라인’ 등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보여

스파오가 오는 21일 디즈니 ‘겨울왕국 2’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한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겨울왕국 2’와 협업을 진행, 올겨울 시작을 알리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겨울왕국의 히든카드 ‘올라프’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스파오는 눈사람이지만 따뜻함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눈사람인 ‘올라프’와 잘 어울리는 수면 파자마, 룸슈즈, 수면 담요, 양말 등 홈웨어 20종을 출시한다.

이번 ‘겨울왕국 2’ 에디션에서는 키즈 라인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올라프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원피스부터 샤스커트, 아동 실내의, 파자마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원피스는 스파오 SNS에 선공개 되자마자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겨울왕국의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라인 상품들을 통해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영화 개봉일인 오는 21일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G마켓에서는 오는 20일 자정 선발매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