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에 따뜻함·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젝시믹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애슬레저족을 위한 제시믹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가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따뜻함에 포근한 촉감을 더 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올겨울 고객들의 위해 젝시믹스가 준비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에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복숭아 같이 고운 기모를 만들어내는 가공법을 활용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균형 잡힌 보정력과 탄성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운동을 할 때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바디 라인을 잡아 준다.

컬러는 앤틱 네이비, 웜 브라운, 미드나잇 그레이 등 겨울철에 어울리는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정식 출시 전부터 고개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지난 4일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된 바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고객들이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는 곱고 자잘한 최상의 기모 두께를 만들어내는 것에 집중해 탄생했다.”며 “고객들에게 겨울 내내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주력 아이템인 ‘셀라 라인’부터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