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3(수)
> 뉴스 > 패션
세계 랭킹 1위 고진영부터 슈퍼루키 임희정, 이승연까지 시즌 11승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이자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저력
“좋은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

올해 승리의 트로피를 거머쥔 골프 여전사들이 ‘LPGA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출전해 주목을 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올해 승리를 이끈 우승룩’으로 연일 화제다

지난해 1월 LPGA 골프웨어 선수단 창단후 자사 후원 선수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발표한 한세임케이는 창단 2년차인 올해 정규 투어에서 8명의 선수를 후원, 이 중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이 LPGA와 KLPGA 양대 투어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지난 3월 24일 LPGA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에 나선 고진영 프로는 우수한 성적으로 우승, 승리 행진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KLPGA투어에서는 임희정, 이승연 프로가 4승을 기록하며 루키 돌풍을 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지난 10월 27일 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는 장하나 프로가 연장 접전 속에 초대 챔피언의 자리에 올라 왕좌를 빛냈다.

장하나 프로의 우승으로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4주 연속 우승을 기록하며 골든 먼스를 평정했다.

데뷔때부터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한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 5승을 기록하며 세계 랭킹 1위 등극은 물론, 2019년 롤렉스 LPGA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까지 확정하며 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후원 선수의 승리가도와 함께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우수한 기능성에 다시 한 번 관심이 쏠리고 있다.
뛰어난 소재와 최적의 패턴이 제공하는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 등 자유로운 활동성이 최상의 컨디션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만들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평이다.

이를 기념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2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100명을 추첨해 골드바, 캐디백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LPGA골프웨어에 이어 지난 8월 PGA TOUR를 전격 런칭, 전국 55개점의 LPGA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가 입점된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해 골프웨어 시장 재편에 나서고 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초대 챔피언 장하나 프로
   
데뷔 시즌 3승을 기록한 루키 열풍의 주역임희정 프로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