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목)
> 뉴스 > 데일리뉴스
올가을 필수템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출시 2개월 만에 전년 대비 판매량 201% 증가…3차 리오더 진행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NBA의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보온성·스타일·실용성 3박자를 두루 갖춘 NBA의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판매량이 출시 2개월 만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대세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따뜻한 플리스(Fleece)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양면 디자인이 적용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겉과 안을 뒤집어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무려 201%나 증가했으며,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현재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NBA는 보온 기능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카키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는다. 특히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재킷은 전체 색상에서 70% 판매 비중을 차지했다.

NBA 관계자는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 힙한 스트릿 무드를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까지 즐길 수 있어 활용도를 최고치로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 NBA는 지난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