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8~12일 5일 동안 총 1,100여 개 상품 최대 55% 할인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총 5가지 혜택을 선사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 경량 패딩, 숏패딩, 후리스 등 무신사 스탠다드 대표 인기 상품부터 겨울 신상품까지 1,100여 개 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8일 단 하루 실시되는 ‘한정 수량 특가’에서는 5시간마다 새로운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3만 원대) △테이퍼드 기모 슬랙스(2만 원대) △숏 다운 푸퍼 재킷(9만 원대) △베이직 옥스퍼드 셔츠(1만 원대) △샤기 플리스 집업 재킷(1만 원대) 등이다.

기획전에서는 수많은 구매 후기로 검증된 상품들을 모은 ‘강력 추천’과 30분 단위로 갱신되는 ‘실시간 랭킹’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의 신체 사이즈를 비교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 ‘베스트 후기’ 영역을 추가해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템으로 완성한 데일리룩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무탠다드피플 인증 이벤트’, 최대 5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랜덤 박스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응원 댓글 이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555 감사 세일은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무신사 스탠다드는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