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기장과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 높이고,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 살렸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으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야상형 롱다운 재킷인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은 옥스퍼드 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재킷은 주머니는 봉제선이 없는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했고, 자석 스냅이 달려 있어 소지품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형 야상 스타일의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은 어느 종류의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남성용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은 지퍼 여밈을 가려주는 디자인으로 포멀 웨어와 함께 코트 대신 착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 재킷은 패딩 특유의 부해 보이는 부피감을 줄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도록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적용했다.

또한 다운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기장과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 여밈으로 한 층 더 강화된 보온성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풍성한 퍼 트리밍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손쉽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라쿤 퍼, 여성용은 화이트 브라운의 줄무늬 투톤 블루 폭스 퍼가 각각 디자인되었다.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은 커플 아우터로도 제격이며, 남성용은 블랙과 다크 카키, 다크 베이지 총 3가지, 여성용은 다크 카키와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데일리 출퇴근 아우터로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시즌 아이더가 선보인 ‘헤리온(Herion) 다운 재킷’은 겨울 시즌에 맞게 구스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함은 물론 어떤 룩과도 믹스매치하기 좋은 야상 스타일로 활용도가 폭넓은 겨울 다운 재킷”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