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트렌디한 다운 아이템

리바이스키즈 롱 다운 재킷

리바이스키즈가 롱패딩을 비롯한 다채로운 다운 점퍼 출시와 함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롱 다운 재킷’을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에 클래식한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 상품은 비비드한 레드 컬러 안감이 활발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사이드 지퍼를 통해 활동성을 늘렸다.

‘롱 다운 재킷’은 추운 겨울 날씨를 고려해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을 적용했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넉넉한 길이와 밴딩 처리된 손목이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리바이스키즈는 겨울철 롱 다운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리바이스키즈는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다양한 디자인의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골드-블랙, 레드-네이비의 전후면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리버서블 점퍼와 독특한 곡선 디자인과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짧은 기장의 다운재킷 등은 이번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롱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으로 리바이스키즈는 쑥쑥 멤버십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다운 아이템 5종을 20% 할인하는 ‘멤버십 위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내 신규 가입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 MD는 “리바이스키즈에서는 겨울철 필수템에 등극한 롱 다운 재킷을 비롯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다채로운 패딩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해외 직수입의 고품질 다운 아이템도 마련하고,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