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앵커’ 19 WINTER 컬렉션 단독 오픈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 11월 익스클루시브 출시

▲이미지 제공 = 위즈위드(WIZWID)

 

오직 위즈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앵커(ankor)’와 ‘일리앤(12&)’ 온라인 단독 제품이 잇따라 선보인다.

위즈위드에서 단독으로 전개하는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앵커(ankor)가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앵커(ankor)는 △세련된 디테일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캐시미어-울 블렌드 소재의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양면 모두 활용도가 높은 오버사이즈 핏의 시어링 재킷 △따뜻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루즈핏 터틀넥 니트 △클래식한 핸드백 등을 출시, 올겨울 앵커(ankor) 상품으로만 스타일링한 데일리 토탈룩을 선보였다.

2019년 겨울 컬렉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앵커(ankor)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도 위즈위드(WIZWID)를 통해 11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런칭 했다.

일리앤(12&)은 은은한 그라데이션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꿀러_스톤 컬렉션’과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컬렉션 중 하나인 ‘메시지 컬렉션’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메시지 컬렉션’은 브랜드의 감성을 담아 일리앤(12&)만의 필기체로 디자인 되었으며, 트렌디한 코인 스타일과 레터링 된 목걸이가 키 아이템이다.

일리앤(12&)은 익스클루시브 제품 런칭을 기념해 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