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목)
> 뉴스 > 데일리뉴스
블랙야크, ‘Live. Different(다르기 살아보기)’ ‘호피폴라’편 영상 공개자유와 자연을 노래하는 20대 뮤지션들의 이야기 담아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호피폴라’편 영상 캡쳐 컷

블랙야크가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세 번째 뮤즈로 ‘호피폴라’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 3탄을 공개했다.

호피폴라는 각자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JTBC 슈퍼밴드’에서 처음 만나 4인조 밴드로 결성한 그룹으로 프로그램 내 경연을 통해 호피폴라만의 자유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끝내 우승을 거머쥐며 화제가 됐다.

블랙야크의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비움을 통해 자유롭게 연주하는 호피폴라의 모습을 담았다. 호피폴라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을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지켜나가겠다는 담담한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는 ‘이들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른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엣지 다운’ 시리즈는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로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여섯 번째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기존 침구류에서 우모를 채취해 철저한 세척과 건조 작업을 거친 리사이클 다운이나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한 RDS 인증다운 등을 사용했다. 또한 전 제품에 과불화 화합물을 없앤 친환경 발수제와 100%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케팅본부 김영훈 이사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아가는 다양한 세대의 주인공들을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호피폴라와 함께한 세 번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블랙야크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역동적인 삶과 가볍고 따스하게 다르게 살아보기를 실천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