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42주년 기념 브랜드 위크 행사 진행

스튜디오 톰보이가 1일부터 10일까지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정상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론칭 42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위크 행사에서 스튜디오 톰보이는 겨울 코트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2%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여성 코트는 10가지, 남성 코트는 4가지로, 반코트부터 롱코트, 봄버 재킷, 퀼팅 패딩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일자 별 할인 모델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의 할인 날짜에 매장이나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면 된다.

이와 함께 42주년 특가 상품과 사은품도 선보인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올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덤블링 소재의 후드티 2,000장 한정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튜디오 톰보이 로고가 들어간 휴대폰 그립톡(휴대폰 손잡이)을 증정한다. 또한 아우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쇼퍼백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아 후리스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제품 10% 할인 혜택 및 경품 추첨을 통한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스튜디오 톰보이 담당자는 “브랜드 위크는 오랫동안 스튜디오 톰보이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1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남성 라인 제품도 행사에 포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