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성원 감사…겨울 시그니처 아우터, 롱패딩, 코트 등 1+1 행사

사진 제공 = 탑텐 (TOPTEN10)

탑텐(TOPTEN10)이 1일부터 28일까지 11월 한 달간 모두가 행복한 할인행사의 의미인 ‘행복제’를 개최한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 ‘행복제’는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탑텐의 시즌 시그니처 아우터인 롱패딩과 코트 등의 인기 아이템을 기간 내 1+1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나영 롱패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라리스 라이트 웨이트 구스 롱다운’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폴라리스 라이트 웨이트 구스 롱다운’은 거위 솜털 90/10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0.98kg의 압도적인 경량감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남성용, 여성용 각각 5가지 색상이다.

지금부터 입기 좋은 탑텐의 ‘울 블렌드 코트’ 시리즈도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 블렌드 코트’는 세미 오버핏으로 초겨울에는 심플한 데일리 코트로 또 한겨울에는 경량 패딩과 함께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다. 컬러는 5가지다.

또한 이번 겨울 인기 아이템인 ‘플러피 플리스’ 전 품목도 2장을 묶어 판매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입기 좋을 것이다.

탑텐 행복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우리가족의 겨울을 책임질 필수 아이템 ‘온에어’ 다. 2019년 온에어는 천연소재 텐셀(TENCEL™) 모달을 사용해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부드러움을 갖춘 것은 물론 소재의 통기성을 향상 시켜 신체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열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온에어 기본 라인과 온에어에서 보온성을 한 단계 더 높인 ‘온에어 슈퍼웜’으로 구성되어 있다.

탑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복제를 통해 한 해 동안 탑텐에 보내준 국민적 성원에 감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SPA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행복한 가격으로 다가설 계획”이라며, “행복제를 통해 선보이는 파격적 가격 혜택은 모기업 신성통상의 자체 소싱력과 탄탄한 기획력을 기반으로 가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탑텐 행복제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 탑텐몰( www.topten10mall.com/ )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신성통상 온에어 광고모델 이덕화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