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모이몰른 전국 매장서 열려

덕 다운, 젤플러스 데일리 추천템 등 다채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은 방한 아이템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는 올 한 해 모이몰른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전국 236개점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열린다.

특히 베이비부터 토들러까지 광범위한 연령대, 19가지의 다채로운 스타일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기장으로 선보인 한겨울 필수템 덕 다운은 물론,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젤플러스 패딩 등이 포함되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템도 대상 품목으로 선정됐다. 점퍼와 퍼 조끼가 세트로 구성되어 날씨와 콘셉트에 맞춰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이노 라이너 롱 점퍼’와 유니크한 패턴과 포근한 퍼 소재를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헤어 리버시블 점퍼’ 등 최근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개성 있는 아이템들이 소비자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높은 보온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방한 제품의 멤버십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일리 아이템도 마련하고, 포근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은 패션 업계 화두로 떠오른 레트로 스포티즘에 유니크한 스트릿 감성을 담은 겨울 아이템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