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후 매장서 픽업 가능한 O2O서비스에 무료 배송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배송 받을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로 고객 편의 증대
스타일은 클래식, 소재와 컬러는 차별화한 테일러드 코트 출시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의 혁신적인 브랜드로 유명한 수트서플라이는 한국 시장에서 새롭게 O2O 서비스는 물론, 홈피팅 서비스까지 확대한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되어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으며,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상품과 동일하게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부터 유로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상품에 대해 배송과 반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도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는 SSF샵의 VIP고객(연간 구매횟수 3회, 구매 금액 100만 원 이상)을 대상으로 홈피팅 서비스(Home Fitting Service)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하나의 상품을 결재하고 3개까지 다른 사이즈의 상품을 받아본 뒤, 알맞은 상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할 수 있다. 홈피팅 가능 상품은 수트·코트·니트·바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재고 수량에 따라 홈피팅 가능 상품은 별도로 표기된다.

한편 수트서플라이의 온라인 채널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구성한 상품 카테고리로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My first Suit’ 코너는 이태리 원단으로 세심하게 제작한 합리적인 가격의 수트 상품들을 제안했으며, ‘트래블러 수트&셔츠’ 코너는 울 100%의 천연소재지만, 구김이 적은 트래블러 수트와 다림질이 필요 없는 면 100% 셔츠로 구성해, 출장이 잦은 남성 고객들에 꼭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또한 턱시도 재킷, 핀턱 셔츠, 보타이와 같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전개하던 클래식 상품도 ‘이브닝 웨어’ 코너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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