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목)
> 포토 > 포토뉴스 >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김혜자 · 류준열로 모델 투 트랙 전략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도전은 성별·연령 구분이 무의미하다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김혜자와 류준열 투톱 모델로 올 겨울 화보영상을 촬영했다. 배우 김헤자의 꿈의 버킷리스트였던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면서 이를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아 지난 25일 ‘꿈을 향한 도전'을 타이틀로 공개했다. 배우 류준열과는 SOMEWHERE 겨울편’ 영상도 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배우 류준열에 이어 배우 김혜자와 함께 겨울 시즌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 아웃도어의 전형적인 광고 모델 전략과 차별화 한 것으로 자연을 즐기기 위해서 나이라는 숫자는 의미가 없음을 표현한다.

코오롱스프츠는 겨울 시즌 광고를 통해 아웃도어의 본질인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도전도 성별이나 연령의 구분 또한 무의미함을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세찬 바람이나 기온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은 특정 나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전달한다.

앞서 코오롱 스포츠는 배우 김혜자와 아이슬란드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난 25일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타이틀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상품에 대한 언급 없이, 자연에 대한 경외와 지나온 삶에 대한 고찰을 깊이 느낄 수 있도록 배우 김혜자와 자연에만 집중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류준열의 ‘SOMEWHERE 겨울편’ 영상은 자연 속 어딘가에서 현지인들과 생활하며 직접 사진 촬영을 즐기는 류준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 아웃도어의 본질을 향해 계속 나아갈 것”이라며, “그동안에는 젊은 고객까지도 어필할 수 있도록 판매 촉진을 위해 모델을 선택해왔다면,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아웃도어의 의미를 모델을 통해 투영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혜자와 류준열의 영상은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와 유튜브 채널 및 코오롱스포츠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