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도전은 성별·연령 구분이 무의미하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김혜자와 류준열 투톱 모델로 올 겨울 화보영상을 촬영했다. 배우 김헤자의 꿈의 버킷리스트였던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면서 이를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아 지난 25일 ‘꿈을 향한 도전'을 타이틀로 공개했다. 배우 류준열과는 SOMEWHERE 겨울편’ 영상도 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배우 류준열에 이어 배우 김혜자와 함께 겨울 시즌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 아웃도어의 전형적인 광고 모델 전략과 차별화 한 것으로 자연을 즐기기 위해서 나이라는 숫자는 의미가 없음을 표현한다.

코오롱스프츠는 겨울 시즌 광고를 통해 아웃도어의 본질인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도전도 성별이나 연령의 구분 또한 무의미함을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세찬 바람이나 기온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은 특정 나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전달한다.

앞서 코오롱 스포츠는 배우 김혜자와 아이슬란드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난 25일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타이틀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상품에 대한 언급 없이, 자연에 대한 경외와 지나온 삶에 대한 고찰을 깊이 느낄 수 있도록 배우 김혜자와 자연에만 집중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류준열의 ‘SOMEWHERE 겨울편’ 영상은 자연 속 어딘가에서 현지인들과 생활하며 직접 사진 촬영을 즐기는 류준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 아웃도어의 본질을 향해 계속 나아갈 것”이라며, “그동안에는 젊은 고객까지도 어필할 수 있도록 판매 촉진을 위해 모델을 선택해왔다면,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아웃도어의 의미를 모델을 통해 투영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혜자와 류준열의 영상은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와 유튜브 채널 및 코오롱스포츠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