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 …말레피센트, 우슬라, 크루엘라 3가지 캐릭터 화보

에블린 크루엘라 샤무즈가운

에블린이 ‘한국의 리한나’라 불리는 크리에이터 리리영 화보를 공개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에블린은 지난 11일 출시한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을 리리영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화보를 완성했다.

뷰티 크리에이터인 리리영은 디즈니의 대표 빌런 캐릭터인 말레피센트, 우슬라, 크루엘라 3가지 화보에서 각 캐릭터를 완벽히 재해석하고 직접 메이크업을 진행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말레피센트는 에블린의 가죽 뷔스티에와 브라렛을 가죽 바지, 진과 매치했고 여기에 리리영 특유의 아이라인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연출해 강한 여성 빌런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슬라는 에블린의 벨벳 브라렛 및 수면 라인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링 했다. 메이크업은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라이트 퍼플 컬러의 아이섀도를 연출하여 완벽한 우슬라 룩을 연출했다.

크루엘라의 경우 에블린의 달마시안 수면 가운과 벨벳 슬립을 매치하여 현대판 크루엘라로 완벽히 재탄생했다. 크루엘라만의 화려함을 담은 샤무즈 패턴 파자마 화보에서 리리영의 그린 아이섀도와 시그니처 화이트&블랙 헤어가 돋보인다.

리리영은 “디즈니의 악당들이라는 콘셉트와 메이크업은 기존에 도전하지 않았던 것들이라 작업하며 뿌듯했다.”며,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리리영의 화보와 관련한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은 다가오는 연말파티의 코스튬이나 친구와의 우정템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블린 크루엘라
에블린 우슬라 수면 후드집업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