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봉쁘앙(Bonpoint)

봉쁘앙(Bonpoint)이 지난 16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

휠모아 인터내셔널(대표 이원석)이 전개하는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은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봉쁘앙은 신규가입 및 첫 구매 고객에게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봉쁘앙 스킨 케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 1975년에 시작해 약 40년의 역사를 지닌 봉쁘앙은 고급스러운 품질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300여 종류의 옷뿐 아니라 슈즈, 패션 액세서리, 쥬얼리, 스킨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다.

봉쁘앙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기념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봉쁘앙 코리아 공식 사이트(www.bonpoin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판교점, 대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