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여성용 혈액순환 개선 집중력 향상 극강의 편안함 
오가닉 코튼 자연생각, 노노브라 이어 합격티까지 시장선도

교원임용고시를 준비하는 김수진(가명, 25)씨는 '합격 노브라 티셔츠'를 착용 후 달라진 일상을 경험했다.

"수면시간을 제외하고 18시간 이상 브래지어를 착용하다보니 혈액 순환도 잘 안 되고 어깨도 결리는 등 피곤하고 집중력이 떨어졌는데. 합격 노브라 티셔츠를 입고 나서는 혈액 순환도 좋아진 것 같고, 공부할 때 집중력도 한결 좋아진 것 같다.“고 한다.

실제 국내 여성들의 장시간 브래지어 착용은 머리와 복부에 부분적으로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동시에 겨드랑이 림프를 압박해 통증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가 지속 보도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여성들은 브래지어를 착용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리서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평소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이유에 대해 가장 많은 응답자가 ‘신체 노출 우려(43.8%)’를 가장 큰 이유로 꼽았으며, ‘사회적 규범(15.5%)’과 ‘타인의 시선의식(14.5%)’이 뒤를 이어 국내 여성들이 여전히 타인의 시선과 불편함을 감수하고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국내 여성들의 불편한 심리까지 보완해 국내 패션 전문기업 윌비스가 획기적인 건강 티셔츠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윌비스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연생각’은 최근 여성 수험생들이 보다 편안하게 생활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합격 노브라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여름 ‘노노브라’ 원피스와 티셔츠로 국내 여성 라운지 웨어 시장에서 획기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았던 자연생각은 브래지어의 불편함을 보완하는 동시에, 고유의 기술력을 통해 소프트 캡(패드)을 내장한 ‘합격 노브라 티셔츠’ 제품을 완성해 시장에 선보였다.

100% 유기면 소재는 물론 기존 여성용 패드 제품들의 단점인 세탁후 변형과 쏠림 현상 등을 모두 해결했다. 특히 독자적인 본딩 기술력을 통해 아름다운 가슴 실루엣까지 완성하면서 극도의 편안함을 제안하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윌비스 자연생각 곽재상 팀장은 “기존 노노브라가 한번 착용후 잊지 못하는 극강의 편안함과 실루엣을 제안해 인기를 얻었던데 착안해, 이번 제품은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하루 평균 14시간 이상 좁은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여성 수험생들에게 ‘합격 노브라 티셔츠’는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최고의 최애템에 될 것”이라며 “불편함의 상징인 브래지어를 벗어 던져도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심리적으로 편안함까지 제공해주는 합격 노브라 티셔츠를 꼭 경험해보기 바란다”며 제품 출시 배경을 알렸다.

올 가을 윌비스의 ‘합격 노브라 티셔츠’는 출시와 동시에 해당 제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국내 고시생들이 집중된 서울 노량진을 중심으로 해당 제품 무료 배포하며, 50% 대대적인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자연생각 홈페이지(t-ecoshop.co.kr)를 통해 확인가능.

조정희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