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지난 2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배우 유연석 팬사인회 개최

PGA 전속모델 유연석 LPGA 모델 고진영 프로.

tvN 예능프로 키즈들 고진영 프로 사인요청 쇄도
하이브리드테크 출시기념 유연석 팬사인회 인산인해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이자 LPGA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고진영 프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지난 24일 방영된 tvN 프로그램 ‘스윙키즈’에서 골프 연습에 참가한 아이들은 꿈에 그리던 세계적인 선수 고진영 선수와 만나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은 고진영 선수에 대한 동경심과 존경을 표하며 세계적인 선수와의 만남을 기뻐하며 사인볼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고진영 프로는 지난 13일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3언더파 285타를 기록하며 KLPGA 통산 10승 대기록 달성이자 2017 KLPGA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이후 약 2년만의 국내 대회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특히 후원사인 한세엠케이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필드에 오른 고진영 선수는 고기능성 아이템의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에 힘입어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세계 랭킹 1위의 위용을 과시하면서 해당 제품의 인기도 덩달아 급상승하기도 했다. 특히 흡한속건 기능성 쾌적한 착용감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은 정확하고 흔들림 없는 스윙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는 최근 기능성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26일 자사 모델이자 배우인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개최, 팬사인회에 앞서 참석권 소지자 100명을 포함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유연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은 이날 PGA 기능성 골프웨어를 착장하고 특유의 우아한 기품을 뽐냈으며, 참석한 팬들에게 일일이 미소로 화답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더해져 참가자들의 입가에는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다. 유연석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유연석도 만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로 거듭났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을 구매한 참가자들의 찬사도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이 보온성, 경량성 등의 우수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을 갖춰 골프 라운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세엠케이 골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더욱 뛰어난 플레이를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지난 8월 PGA TOUR 런칭과 함께 전국 55개점의 LPGA 골프웨어 매장을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 한층 폭 넓은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더욱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장하나 프로의 우승을 비롯해, LPGA 골프웨어에 소속된 고진영, 임희정, 이승연 프로 등이 4주 연속 승리, 시즌 도합 11승의 대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어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