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 SNS 사로잡은 ‘지프 뽀글이’

‘지프 뽀글이’ 열풍이 SNS를 타고 밀레니얼 세대를 달구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Jeep)의  네추럴 스트리트 감성 상품들과 차별화된 비주얼 등이 영 소비층 공략에 성공하면서 지프의 맨투맨 제품들과 플리스 ‘뽀글이’ 시리즈의 반응이 뜨겁다고 알렸다.

특히 1020세대의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는 지프 관련 해시태그와 상품 후기 및 유튜브 지프의 뽀글이 아이템 리뷰 컨텐츠가 인기.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