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OEX‘밸런스 페스티벌’展 참가 호평
브레스247 레깅스ㆍ클로이체크 크롭탑 각광 
현대백화점 미아점…W컨셉ㆍ브랜디 등 입점

㈜파슬리(대표 손주연)가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룩 ‘파슬리(Parsley)’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20일 막을 내린 이번 행사는 피트니스, 웰니스, 다이어트 식품, 뷰티/패션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들이 전시됐으며, Show Your Balance, 국민체력100, 16회 AFIC 컨벤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졌다.

파슬리는 ‘2019 밸런스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애슬레저룩 아이템들을 전시•판매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만지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전시 관람객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파슬리는 자체 개발한 원단과 패턴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레스 247 레깅스와 2019 A/W 시즌 신상품인 클로이 체크 크롭 탑이 각광을 받았다.

브레스 247 레깅스는 파슬리의 자체 개발 원단과 패턴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파슬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파슬리 자체 개발 원단 사용으로 몸을 너무 압박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바디 보정력을 자랑하며 퍼포먼스시 몸과 근육의 움직임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최상의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브레스 247 레깅스는 기본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9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켰다.

또 클로이 체크 크롭 탑은 신상품으로 출시된지 일주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아이템이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담은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파슬리만의 시그니처 탑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네이비와 옐로우 2가지 컬러로 출시된 클로이 체크 크롭 탑은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나 여행지에서도 입기 좋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슬리는 운동복을 넘어 하나의 패션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애슬레저룩 브랜드로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 네임밸류보다는 소재와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을 지향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편리함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원단 개발부터 제품 생산의 전 과정은 물론이고 판매까지 모두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파슬리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parsley.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W컨셉, 브랜디, 서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에도 입점해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다.

파슬리 최수진 계장은 “파슬리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각종 전시회 참가로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만지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다양한 소비층에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문의: 070-7701-9578)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