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코스메틱에서 로션스킨에센스로션 4단계를 하나로 줄인 MLB GROO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인 번들거림과 건조한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MLB GROO ALL IN ONE FRESH TREATMENT)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산뜻한 제형의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피지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피부는 건조한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을 가진 1040세대 남자들을 위한 필수 뷰티템으로 출시했다스킨케어 엠엘비 그루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지치고 성난 남성의 피부에 빠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용량도 210ml 대용량으로 제작돼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유대표는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면도음주흡연자외선 등 매일 자극받는 남자의 피부를 지키기 위해 파라벤 6종을 비롯해 벤질알코올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들을 배제한 15無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피부 고객은 물론 피부의 건강까지 고려해서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마카 펩타이드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바꿔주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라벤더로즈마리오레가노타임 등 항산화에 좋은 허브추출물의 콤플렉스 성분은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충전해주며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LB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구매 시정가 22,000원 상당의 올인원 클렌징 폼 본품을 증정하고 있다이외에도 네이버 뷰티 윈도우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23일 출시한 신제품 ‘MLB ROO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가볍고 산뜻함이 느껴지는 프레쉬한 플로럴 향과 뉴욕의 시크함이 느껴지는 머스크의 세련됨이 어우러진 양키스 블론드’ 향을 추가했다.

엠엘비 그루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210ml) 정가는 34,000원이며 MLB코스메틱 공식몰면세점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병영 대표는 "엠엘비코스메틱의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최근 김병현 선수가 더그아웃 매거진 촬영 중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소속 류현진 선수에게 직접 전달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