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와 휠라가 만나 진정한 젊음을 과시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이번시즌 2019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리얼유스(Real Youth)’ 화보를 공개, 기존 화려함과 우아함의 표상으로만 알려진 고정관념을 벗고 대한민국의 20대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속에서 당당하게 빛나는 젊음과 끼를 한껏 발산했다.

화보속 올해 미스코리아 7인(김세연(진·眞), 이하늬, 우희준(선·善), 신윤아, 신혜지, 이다현, 이혜주(미·美))는 휠라의 ‘테이피 숏다운', ‘팝콘 보아 플리스’ ‘큐브 다운’ 등 이번 가을겨울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키 룩(key-look)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표현했고, 휠라 인기 슈즈인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 TR’,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 테잎’ 등을 매치, 뉴트로 감성을 배가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