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부터 벨보아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기장의 패딩 아우터 눈길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패딩 점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다채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겨울 아우터 ‘럭키 프라이스 패딩’을 제안한다.

럭키 프라이스 패딩 아이템은 계절에 앞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겨울 아우터를 마련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럭키 프라이스 제품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긴 기장의 패딩 항공 점퍼인 ‘클립 네온 패딩 점퍼’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안감이 특징이다. 점퍼는 허리 조임 장식이 있어 체형에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하단부 트임 디테일은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을 지원한다. 여기에 4온스의 적당한 두께감까지 갖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클립 뉴하프 패딩 점퍼’는 벨보아 안감으로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블루, 핑크, 머스타드 등 비비드한 컬러감의 점퍼는 커다란 포켓 입구와 고깔 모양의 후드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 더블 포켓 롱패딩 점퍼’는 밑단을 동그랗게 재단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으며, 톤 다운된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제품은 모두 1세에서 6세까지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으며, 90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됐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지난해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패딩 제품이 지속적인 인기 속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디자인과 컬러를 대폭 확대한 다채로운 패딩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모이몰른의 패딩 제품과 함께 따뜻한 가을·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