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WINTER 컬렉션…메시지·스토리 담아 감성 담긴 뉴트로 룩 완성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윈터 컬렉션 ‘로라로라 레코즈-VINYL COLLECTOR’를 공개했다.

‘로라로라 레코즈-VINYL COLLECTOR’ 컬렉션에서 로라로라는 한층 더 풍성하고 개성 넘치는 쿨 한 뉴트로 컬렉션을 완성,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트 풀오버 △퀄리티 높은 무스탕 및 다운점퍼 △머플러와 헌팅 캡 등 액세서리류를 제안했다.

하운즈투스 패턴의 가디건, 스커트, 베스트 등 완성도 높은 니트 아이템은 단품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셋업으로 코디 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폼폼 장식의 케이블 니트는 탈부착이 가능한 니트 케이프를 더해 로라로라만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 레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 라벤더, 라임 등이다.

올겨울 ‘후리스’라고 불리는 부클 아이템이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로라로라는 리버시블 재킷, 아노락 스웨트셔츠, 다운점퍼, 버킷 백 등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을 제안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시켰다.

소매와 어깨선에 부클 원단이 믹스된 다운 점퍼는 짧은 길이감에 세일러 느낌의 후드를 더해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아우터의 단점을 커버했다.

로라로라만의 개성이 담긴 대표 상품 숏 패딩은 베이직한 블랙, 아이보리 컬러를 기본으로 핑크, 라벤더 등 파스텔 컬러와 벨 소매의 리본 스트링 장식으로 걸리시한 감성을 더한 귀여운 벨트 백이 셋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빈티지한 컬러감과 소매 배색이 돋보이는 퍼 재킷은 페이크 퍼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보온성은 물론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하게 실용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로라로라 레코즈’라는 테마로 각각의 제품에 메시지와 스토리를 담아 로라로라만의 감성이 담긴 뉴트로 룩을 완성했다.”며, “고객들에게 단순한 유행 아이템이 아닌, 매 시즌 특별한 테마와 스토리를 담아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디자이너블하게 제안하며 로라로라만의 컬쳐가 담긴 컬렉션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의 2019 가을/겨울 전체 컬렉션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무신사, 29cm, W 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 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