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열풍 타고 ‘달톤’ ‘레이지’ 컬렉션 인기

‘달톤(DALTON) 아노락’, ‘레이지(RAGE) 팬츠’ 등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우도환

2019 국가만족도 1위를 수상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 ‘화이트라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힙한 스타일인 고프코어룩, 스트리트룩 트랜드에 부합하는 동시에 브랜드 헤리티지까지 담은 ‘달톤(DALTON)’과 ‘레이지(RAGE)’ 컬렉션을 출시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달톤 아노락, 달톤 슈즈, 레이지 재킷, 레이지 팬츠는 물론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플리스 소재의 카슨 플리스 베스트까지 1020 고객은 물론 3040 주요 소비층까지 노스페이스 추억과 과거의 유행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아이템이어서 인기 제품들의 소진율이 빠르게 급상승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