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화제의 패션 마케팅>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후원 캠페인 화제
‘Beautiful Strength’ 콘셉트 화보 공개

올해 3년차를 맞아 기능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아이템의 기획을 대폭 늘리며 스포츠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도 함께 펼치고 있어 주목을 끈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후원과 함께 ‘Beautiful Strength’를 주제로 아름답고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들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대표 아이템인 저채도의 핑크, 그린의 산뜻한 컬러 브라탑과 레깅스로 애슬레저룩을 뽐냈다.

특히 여성용 브라탑과 레깅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탄력성이 우수한 특수 원단을 사용, 몸 전체를 균형감 있게 지지해주면서도 입체 패턴과 하이라이즈 설계로 리듬체조 선수들의 강도 높은 스트레칭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도록 제작됐다.

특히, 다양한 리듬체조 동작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에는 브라탑, 레깅스 등 브랜드의 최대 장점인 우수한 스트레치성을  집중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하고있다.

이번 리듬체조 후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들의 전, 현직 운동선수들을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코치이자 멘토 역할도 부여할 계획.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