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에디션 출시 한정 판매 수익금 '바보의 나눔' 기부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 화보 >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Chloe)에서 피겨퀸 김연아의 스페셜 에디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 출시됐다.

최근 이 브랜드는 김연아와 함께한 관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는데 독보적인 우아한 비주얼로 주목을 끌고 있다..

끌로에(Chloé)는 지난 10일 피겨 퀸 김연아와 함께 협업한 리미티드 컬렉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을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김연아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시즌 주요 컬러인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를 믹스했으며,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가방의 C 모티프를 실버 메탈 소재가 돋보인다.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국내에서 소량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수익금 일부는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기부될 예정이다.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화보 속 김연아의 가을 패션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가을의 색감이 느껴지는 니트, 원피스 등으로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여왕의 기품과 우아함을 이끌어냈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컬러까지 나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이 아주 마음에 든다. 패션 필름 촬영도 즐거웠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라 더욱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10월부터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끌로에걸(ChloeGIRL)이 되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김연아의 패션 필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유튜브 채널 449TV에서 오늘(11일) 오후 3시에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 화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