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100만 포인트 행운의 주인공은?

(사진설명) 휠라 고유 멤버십 제도 ‘휠라 원(FILA ONE)’ 회원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에서 1등 당첨자로 뽑힌 김지호(18)양. 김지호양은 휠라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포인트를 선물 받았다.

2017년 신설, 휠라 고유 브랜드 멤버십 '휠라원' 서비스 2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대성황

 

휠라의 맴버십 제도인 '휠라원'의 가입자수가 1년반만에 200만명을 돌파했다.

‘우리반 찍었’S’, ‘우리가 함께했’S’, ‘FILA 틴플루언서’ 등 고유 프로젝트로 고객과 이색 소통을 이어가는 휠라(FILA)가 이번에는 멤버십 회원 200만 돌파 기념으로 ‘휠라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고유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FILA ONE)’ 가입 고객 200만 돌파를기념, ‘휠라 팬 페스타(FILA FAN FESTA)’ 이벤트를 실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휠라 원(FILA ONE)은 2017년 신설된 휠라 고유의 브랜드 멤버십 운영 제도로, 단 한 번의 가입으로 휠라 패밀리 브랜드(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의 통합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전용 서비스다.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포함해 휠라 원 멤버가 되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휠라 원 가입자 수는 지난 9월 기준 20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휠라는 브랜드에 사랑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휠라 팬 페스타(FILA FAN FESTA)’ 이벤트를 개최했다. 9월 한달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뜨거운 참여 열기로 시작부터 종료되기 직전까지 화제를 모았다.

휠라 팬 페스타에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인 ‘휠라 팬 쿠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1등(3명)과 2등(9명)에게는 각각 휠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50만 포인트를 선물했다. 이밖에도 3등에게는 20만원 할인 쿠폰(20만 1천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을, 4등에게는 10만원 할인 쿠폰(10만 1천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을, 5등과 6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5만원 할인 쿠폰(5만 1천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과 2만원 할인쿠폰(2만 1천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을 제공했다. 기타 당첨자에게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전달해 참가자 전원이 꽝 없는 이벤트의 묘미를 즐기도록 했다.

6일 청주시 상당구 '휠라 청주성안점'에서 '휠라원' 이벤트 포인트 수여

1, 2등 각각 휠라 온라인몰 사용 가능 100만, 50만 포인트 전달

지난 6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휠라 청주성안점에서 1, 2등 당첨자들과 휠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휠라 원 회원 200만 돌파 기념 포인트 수여식을 진행했다.

1등 당첨자 3인 중 한 명인 고등학교 2학년생 김지호(18)양은 “휠라는 평소에 워낙 좋아했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큰 혜택을 주어 감사하다. 휠라 포인트 100만점으로 평소에 눈여겨 보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하고 일부는 가족과 친한 친구들에게 선물했다”라며, “현재 모델 공부를 하고있는데 휠라를 좋아하는 만큼 휠라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휠라 역시 앞으로도 더 좋은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 가입 200만 돌파를 기념해 휠라 전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