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수)
> 뉴스 > 데일리뉴스
제냐, ‘What Makes a Man’ 캠페인 티셔츠 출시티셔츠 판매 수익금 국제 자선 단체에 기부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캠페인 티셔츠 'Love'

제냐에서 2019 가을/겨울 진행하는 새로운 캠페인, ‘What Makes a Man’ 시작을 기념하여 한정판 캠페인 티셔츠를 출시한다.

티셔츠 출시는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은 국제 자선단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티셔츠는 화이트 색상의 면 소재로, 앞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가 낙서한듯한 손글씨로 프린트되어 있고 뒷면은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바뀐 ‘제냐(Zegna)’ 로고가 새겨져 있다. 국내에서는 ‘Love’, ‘Change’, ‘Freedom’ 세 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캠페인 티셔츠는 전국 제냐 매장에서 10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매장에 문의하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앞서 제냐의 ‘What Makes a Man’ 캠페인은 이 시대의 남성상’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여러 사람의 소통을 이끌어내는 광고다. 사랑, 변화, 자유, 위험, 관심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주면 사람들이 소통에 참여하고 의견을 제시하며 새로운 담론을 이어가는 방식. 제냐는 이 캠페인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스스로 변화를 받아들이고 열린 생각을 하는 태도, 자기 수용의 중요성임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제냐는 사회적 책임감은 가장 중요한 가치로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