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하이브리드 테크 신제품 출시 기념 ‘유연석 팬 사인회’ 개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모델 배우 유연석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제품 출시와 함께 자사 모델인 배우 유연석의 팬 사인회를 연다.

신제품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제품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막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벼운 경량 원단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이 활동성을 극대화해, 쌀쌀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팬 사인회는 오는 26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에 위치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열린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매장에서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 90명과 자사의 온라인 스토어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 신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팬 사인회 외에도 현장에서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며, 현재 SNS에서는 팬사인회 개최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lpgagolfwea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골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 두 브랜드 모두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더해가며 팬덤 층이 두터워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기능성 가을/겨울 신제품도 마련하고, 배우 유연석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는 지난 8월 PGA TOUR 런칭과 함께 전국 54개점의 LPGA 골프웨어 매장을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 한층 폭 넓은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