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수)
> 뉴스 > 데일리뉴스 > 캐주얼
UGIZ, 레트로와 만남 '유트로' 전개이번 시즌 스트릿 무드 디테일 탑재 뉴 스트릿 컬쳐 전개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UTTO 컨셉의 UZIG의 2019 F/W 화보 이미지.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는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유지아이지(이하 UGIZ)의 상품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뉴 스티릿 컬쳐를 제안한다.

UGIZ는 주력 브랜드로 2019 F/W시즌 레트로를 결합한 '유트로(UTR0)'를 컨셉으로 스트릿 무드의 디테읠을 탑재한 캐주얼한 아이템과 뉴트로 감성을 믹스해 고유의 방식으로 새로운 스트릿 컬쳐를 전개한다.

특히 해마다 UGIZ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Z-BOOSTER' 라인 다운점퍼는 이번시즌에도 주력 상품으로 확대 구성, 한층 경량과 충전재 및 내구성을 보완해 이중 노출 효과(DOUBLE EXPOSURE EFFECT)로 전체 컨셉의 임펙트한 요소를 무여했다.

아울러 스트릿 감성의 레터링 디테일과 5가지 점퍼 컬러변화, 오버핏으로 업그레이드 된 후드티셔츠의 코디네이션에 이어 이번 시즌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보아털 소재의 하이텍 제품 까지 이번 추동시즌 UGIZ는 한층 상품력이 강화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보아넥 하이넥은 3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8가지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벌써부터 인기 제품 반열에 올랐다.

한편, 경영정상화에 나선 더휴컴퍼니는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대표 브랜드 UGIZ를 캐주얼 조닝 탑 브랜드로 반등시키기 위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영업과 디자인실 등 인재 영입을 통해 내부 인력을 탄탄하게 구성하고, 공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조정희기자.

   
2019 F/W UGIZ
조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