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스트릿 무드 디테일 탑재 뉴 스트릿 컬쳐 전개

UTTO 컨셉의 UZIG의 2019 F/W 화보 이미지.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는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유지아이지(이하 UGIZ)의 상품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뉴 스티릿 컬쳐를 제안한다.

UGIZ는 주력 브랜드로 2019 F/W시즌 레트로를 결합한 '유트로(UTR0)'를 컨셉으로 스트릿 무드의 디테읠을 탑재한 캐주얼한 아이템과 뉴트로 감성을 믹스해 고유의 방식으로 새로운 스트릿 컬쳐를 전개한다.

특히 해마다 UGIZ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Z-BOOSTER' 라인 다운점퍼는 이번시즌에도 주력 상품으로 확대 구성, 한층 경량과 충전재 및 내구성을 보완해 이중 노출 효과(DOUBLE EXPOSURE EFFECT)로 전체 컨셉의 임펙트한 요소를 무여했다.

아울러 스트릿 감성의 레터링 디테일과 5가지 점퍼 컬러변화, 오버핏으로 업그레이드 된 후드티셔츠의 코디네이션에 이어 이번 시즌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보아털 소재의 하이텍 제품 까지 이번 추동시즌 UGIZ는 한층 상품력이 강화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보아넥 하이넥은 3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8가지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벌써부터 인기 제품 반열에 올랐다.

한편, 경영정상화에 나선 더휴컴퍼니는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대표 브랜드 UGIZ를 캐주얼 조닝 탑 브랜드로 반등시키기 위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영업과 디자인실 등 인재 영입을 통해 내부 인력을 탄탄하게 구성하고, 공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조정희기자.

2019 F/W UGIZ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