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글로벌 뮤직 레이블의 만남

글로벌 브랜드 GUESS(이하 ‘게스’)와 뮤직 레이블 88rising(이하 ‘88라이징’)과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소식이 화제다.

88라이징은 요즘 힙스터들이 열광하는 아시아의 아티스트들이 속한 미국의 뮤직 레이블로서, 리치 브라이언, 키스에이프, 하이어 브라더스, 조지 등 독특한 색채를 가진 뮤지션들이 모여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아시아 커뮤니티로 이끌고 있는 일등공신이다.

힙합 뮤지션과의 협업 진행 등 트렌디한 컬쳐 코드를 지속적으로 접목해 온 ‘게스’는 지난해 11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88라이징’과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데님자켓, 후디, 바디수트, 카고 팬츠, 악세서리 등 보다 확장된 규모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게스 X 88라이징’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에서는 각각의 아이코닉한 심볼의 조합을 비롯해, 최근 트렌드인 타이다이 염색 기법을 접목하는 등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녹여낸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캡슐 컬렉션은 오는 8일 국내 일부 게스 매장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명동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