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19 F/W 스니커즈 화보 공개

피어(PIER) 스니커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2019 가을/겨울 새로운 스니커즈 화보를 공개했다.

뮤즈 송혜교는 슈콤마보니의 편안한 착화감과 컬러를 강조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소화하며 내추럴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화보를 완성했다.

기존에 시그너처 스니커즈를 선보여 온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피어(PIER)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무채색에 컬러 포인트를 준 ‘피어(PIER) 스니커즈’는 남녀 함께 신을 수 있으며,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다.

‘퀸즈(QUEENS)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개성 넘치는 컬러가 특징이다. 슈콤마보니 시그너처 스니커즈로 화이트, 핑크, 브라운, 블랙 그리고 슬립온은 화이트, 네이비, 핑크로 총 7가지다.

‘애플비(APPLEBY) 스니커즈’는 온라인 전용 스니커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함 착화감의 스니커즈는 가격대가 합리적이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총 4가지 컬러다.

‘문빔2(MOONBEAM2)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러닝화 라인이다.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렌지와 블랙 2가지 컬러다.

슈콤마보니 구재회 브랜드매니저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더 다양한 라인과 컬러감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캐주얼룩과 포멀룩 어디에 매치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컨템포러리 패션슈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콤마보니는 새로운 디자인의 ‘피어(PIER)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0일까지 20일간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오프라인에서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어(PIER) 스니커즈

 

퀸즈(QUEENS) 스니커즈

 

애플비(APPLEBY) 스니커즈

 

문빔2(MOONBEAM2) 스니커즈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