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과 가려움에서 구원해줄 보습 진정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 매번 반복되던 건조함과 가려움으로부터 바디 피부를 구원해줄,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과 즉각 보습을 선사해주는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은 ‘소프트 밤’과 ‘멀티오일스틱’으로 구성됐다.

먼저 ‘시카방어막’이라는 애칭을 가진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씌워주는 시카 크림이다.  기존 자사 로션 대비 5배 진한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보습은 물론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붉은 기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 방지 및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1초슥삭보습’이라는 애칭을 가진 ‘인텐스 리페어 멀티오일스틱’은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5가지 피부 고민(건조함, 당김,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일어나는 피부)을 해결해준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두 제품 모두 20가지 화장품 주의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 피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쫀쫀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얼굴, 팔꿈치, 무릎, 다리 등 특별히 건조한 부위라면 어디든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뉴트로지나의 ‘인텐스 리페어 2종’은 10월부터 올리브영,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온오프라인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