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TBJ 한글날 이벤트 기념 선물 ‘쇼퍼백’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토종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인 TBJ가 한글날을 맞아 한글사랑의 의미를 전하고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TBJ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한글 뱃지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타포린 재질로 이루어져 실용성이 뛰어난 한정판 쇼퍼백을 선물한다.

한글 자음과 태극문양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뱃지와 쇼퍼백은 데일리 패션 포인트로 손색이 없다. 특히 플리스 소재인 ‘TBJ 뽀글이 점퍼’와 매치하면 귀여우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TBJ 한글날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예스24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선물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로 573돌을 맞이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한글을 미적 요소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을 전하는 동시에 한글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BJ의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TBJ 뽀글이 점퍼'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와 동시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유스들의 2019 가을/겨울 시즌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TBJ 한글날 이벤트 기념 선물 ‘뱃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