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빙폼 겸용, 자연유래 추출물 사용

엠엘비코스메틱이 환절기를 맞아 면도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의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클렌징 폼’(MLB GROO ALL IN ONE CLEANSING FO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잦은 면도와 일상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케어를 돕는 순하고 산뜻한 베이직 피부타입의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MLB 코스메틱이 선보인 MLB GROO 신제품은 ‘지울수록 젠틀 클린’이란 메인 콘셉트로 만들졌고, 쉐이빙 3스텝 케어, 땀과 기름기로 얼룩진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와 보습까지 함께 케어하는 올 인원 클렌징 폼”이라고 말했다.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은 자연유래 추출물과 세정성분을 사용한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은 감나무잎추출물의 풍부한 탄닌과 비타민 성분으로 T존의 피지 컨트롤을 통해 번들거리는 피부의 오일,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천연유래 세정 성분인 비누풀잎추출물, 퀼라야껍질추출물, 미리스틱애씨드와 피부를 보호하는 표피의 영양성분으로 주목받는 아미노산의 17종 복합 보습 특허 성분인 ‘아미도 액씨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U존의 건조함과 면도 자극을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 공급 및 보습 장벽 케어로 세안 후 촉촉함과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신제품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의 출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공식몰에서는 1만8000원 상당의 ‘모어댄투에이즈 트래블킷’ 증정 및 5000원의 적립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정가 2만3000원 상당의 ‘트리플 크라운 선BB’ 본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한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MLB GROO(엠엘비 그루), MLB PLAY(엠엘비 플레이) 라인에 LA다저스, 뉴욕 앙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화장품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